잡다한이야기

타이맥스 남자시계 T49991 개봉기 본문

소소한정보

타이맥스 남자시계 T49991 개봉기

프리별 2018. 7. 11. 11:12

안녕하세요? 라쿠텐에서 지난번에 저렴한 가격으로 타이맥스 남자시계인 T49991을 구매 하게 되었습니다. 착한 가격으로 나와서 구매를 하였으나 수량이 많아서인지 내부 문제인지 모르지만 배송까지는 상당한 오랜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래도 가지고 싶었던 타이맥스 남자시계 T49991이 잘 도착해서 잠깐 행복은 했습니다.



포장을 그래도 잘 하여 주었네요. 간혹 그냥 대충 보내 받은 적이 몇번 있는데 뭐 이정도는 봐줄만 합니다. 



타이맥스 박스가 나왔네요 개봉을 하면 시계가이드?가 있어서 고정이 되어 있네요.  남자시계라고 하지만 손목이 가늘어서 별루 안 어울릴것 같지는 않네요 뭐 그래고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서, 그리고 타이맥스라서 다 용서 합니다.



시계를 가이드에 끼워서 보니 간지는 나는데요. 여름에는 이 가죽줄에 땀이 차면 안 좋을것 같아 당분간은 이 남자시계 타이맥스 T49991을 패스 합니다. 이휴 줄을 갈아야 하나 고민중인데 줄 값이 더 들것 같기도 합니다.



이리저리 사진만 찍어 보네요. 사진상으로 보는것 보다 실물이 더 투박합니다. 투박하니 남자시계 맞는것 같네요. 이 타이맥스시계가 취향이겠지만 손목이 얇으면 별루 추천하고 싶은 생각은 없어요. 저도 그냥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을 하였지 가격이 높았다면 고민을 하였을 겁니다. 여름이 지나면 좀 이뻐해줘야겠어요. 개인적으로 여름엔 메탈시계가 좋더라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