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이야기

구글홈미니 개봉기 본문

소소한정보

구글홈미니 개봉기

프리별 2018. 11. 24. 10:39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구매한 하이마트에서 구글홈 미니 개봉기를 지금에서야 쓰게 되었네요. 지난 하이마트에서 구글홈 미니가 대한민국에서 정식런칭되어 이벤트가 좋았는데 구성품으로 구글홈 미니와 새오미 전구 구성이라서 좋았죠. 한개더 구매를 할껄 하는 후회가있네요.




개인정보는 소중하닌깐 안 보이게요..ㅎㅎ 암튼 하이마트 구글홈 미니가 짱입니다요.



포장이 잘 되어서 왔어요. 구글홈 미니와 샤오미 전구의 제품이 보이네요.



간단한 설명과 구글홈 미니의 정품스티커가 제품에 붙어 있는것이 아니라 박스에 붙어 있어 나중에 구글홈 미니 제품에 붙여야 분실하지 않아요. 전 아직 박스에 붙어 있지만요.ㅎㅎ



구글홈 미니의 박스 옆에 개봉하는곳이 있지만 전 칼로 박스 옆면으로 하여 개봉을 하였습니다. 구성품은 간단 합니다. 구글홈 미니 제품과 전원아답터 그리고 간단한 설명서가 있어요



구글홈 미니의 아답터는 우리가 알고 있는 5핀 아답터네요. 



구글홈 미니의 간단할 설명서 입니다. 


이제 구글홈 미니에 전원을 연결 합니다.



수전증으로 손이 덜덜덜 떨리네요. 연결하는방법은 어플로 하면 됩니다. 그렇게 어렵지 않아서 쉽게 연결이 될겁니다..


간단한 총평으로는 우선 집에 있는 클로버보다 구글홈 미니가 더 잘 알아 듣습니다. 그리고 여러기기와 연결이 가능하다는것이 저에게 딱입니다. 하지만 집에 연결할수 있는 기기가 거희 없고 아침에 일어서나서 뉴스나 이런것 듣지도 못해서 거희 방치가 되어가 구글홈 미니에게 미안하네요. 가격이 다른것 보다 구글홈 미니가 좋은데 스피커는 그냥 서비스라고 생각하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스피커의 음질까지는 무리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