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이야기

샤오미 스마트 이라이트 LED 컬러전구 개봉기(YEELIGHT SMART LED BULB) 본문

소소한정보

샤오미 스마트 이라이트 LED 컬러전구 개봉기(YEELIGHT SMART LED BULB)

프리별 2018. 11. 25. 20:05


안녕하세요? 지난번 하이마트에서 구매한 구글홈 미니의 사은품으로 같이온 샤오미 이라이트를 개봉기를 써보려 합니다. 전부터 가지고 싶었던 샤오미 스마트전구 이라이트입니다. 구매 하고 싶었던 이유는 우리집의 댕댕이를 위해서 입니다. 우리 가족이 좀 늦으면 깜깜한 거실에 있는 우리집 댕댕이가 안 쓰러워서 샤오미 스마트전구 이라이트를 외부에서 킬수 있다는것이 최대의 장점이지요, 구매 하고 싶었는데 잘 되었다 싶었죠. 그럼 가족들에게 등짝 스메씽을 피할수도 있구요.ㅎㅎ

                       


박스에는 샤오미 스마트 이라이트의 모델명,색온도,주파수,정격입력과 에너지 효율등급이 있네요. 샤오미 스마트 이라이트가 대한민국에서 정식 런칭되어서 한글로 되어있어 좋네요. 전에 샤오미 CCTV같은것은 대한민국 정식런칭 전이라서 모두 중국어로 되어 있어는데 말이죠.



샤오미 스마트 이라이트 개봉을 하면 간단한 구성입니다. 샤오미 스마트 이라이트 전구가 생각보다 무거워서 놀랬어요. 뭐 샤오미 스마트 이라이트 전구안에 기능들이 있어야 무거운것은 당연한데. 생각보다 무거워서 놀랬습니다. 샤오미 스마트 이라이트 전구에 A/S번호가 써 있네요. A/S할지는 모르겠으나 고장나면 새로 구입하는것이 더 좋을것 같습니다.



샤오미 스마트 이라이트 전구를 여기에 설치할겁니다. 설치할곳이 마땅치 않아서요. 소캣도 없구해서요.



스탠드의 소캣을 보니 일반 전구가 있네요. 하지만 샤오미 스마트 이라이트 전구의 싸이즈 E26 이라서 좋네요. 샤오미 스마트 이라이트 전구설치하면 이쁠것 같습니다.



샤오미 스마트 이라이트 전구 규격이 E26이라서 딱 맞네요. 아주 좋아요.



샤오미 스마트 이라이트 전구가 잘 설치 되었네요. 


샤오미 스마트 이라이트 전구 설치 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았으며 E26의 소켓이면 모두 설치가 되는것 같습니다.

또한 샤오미 앱에서 한번 설정 하여주면 색온도를 변경하여 색상도 변경이 가능 하며, 구글홈 미니 앱에서 설정 하면 음성으로 제어가 가능합니다.


전체적으로 샤오미 스마트 이라이트 전구는 혼자 있는 애견이나 고양이를 저녁에 케어 하기 힘들때 외부에서 샤오미 스마트 이라이트 전구를 제어하고 또 깜깜한 집에 들어가기 무서울때 외부에서 미리 샤오미 스마트 이라이트 전구를 제어하고 들어가면 덜 무서울것 같습니다. 지난번 하이마트에서 구글홈 미니의 사은품으로 받은것이 정말 좋았으며 샤오미 스마트 이라이트 전구를 몇개 더 구매 하여 설치 하고 싶은 생각 드는 제품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