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이야기

샤오미 이라이트 LED전구 소켓 PLUG-E26 본문

소소한정보

샤오미 이라이트 LED전구 소켓 PLUG-E26

프리별 2018. 11. 26. 10:56


안녕하세요? 지난번 샤오미 이라이트를 스탠드에 설치를 하였는데 위치가 마음에 안들어서 다시 설치 하게 되었어요. 샤오미 전구 사이즈는 E26입니다. 그래서 검색을 통해서 구매를 하게 되었죠. 샤오미 이라이트 LED전구 소켓 PLUG-E26의 소켓은 샤오미 뿐만 아니라 E26사이즈의 전구는 모두 사용이 가능 합니다. 그래서 휴 스마트 전구나 일반 LED전구나 일반 전구나 모두 사용이 가능하죠.



주문한 샤오미 이라이트 LED전구 소켓 PLUG-E26의 택배가 왔어요. 뾱뾱이로 잘 포장 되어서 왔네요



샤오미 이라이트 LED전구 소켓 PLUG-E26의 본 제품이 그래도 마음에 드네요. 별도 전원이 있어서 더 좋구요. 또한 전원 꼽는 곳에 한번 더젠더가 있어서도 좋구요



하지만 약간 덜 들어가서 눌러 주어도 안 들어가고 전원 앞의 젠더는 접착제로 마감이 되어 있어서 별루네요. 내꺼만 이 모양인지 아니면 다은분꺼도 이모양인지는 모르겠어요. 샤오미 이라이트 LED전구 소켓 PLUG-E26 미워 할꺼야. 뭐 사용하는데 지장만 없다면 그냥 넘어갑니다. 설치 하면 그냥 끝이라서 사용만 잘되면 그만입니다.



샤오미 이라이트 전구를 PLUG-E26에 연결하여 줍니다, 그냥 돌려서 연결 하여 주면 끝입니다.



잘 되네요. 뭐 어렵지는 않았구요 . 샤오미 이라이트 LED전구 소켓 규격만 알려 이 제품말구도 여러가지 있으니 이쁜것으로 구매르 하시면 됩니다. 또한 집에 스탠드나 소켓 규격이 E26이 있으면 그냥 집에 있는것로 사용을 하세요. 굳이 저 처럼 마땅치 않을때만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