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이야기

옛날과자 꾀돌이 본문

소소한일상

옛날과자 꾀돌이

프리별 2018. 7. 9. 17:16

안녕하세요? 옛날과자 꾀돌이를 아시나요? 얼마전에 지인과 함께 호프집에 갔는데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전 옛날과자 꾀돌이를 주더군요. 그것을 받고 잠시 옛날 생각에 잠겨는데요. 그래서 구입하게 되었네요 옛날과자 꾀돌이



택배가 왔어요 택배가 . 언제나 택배는 설레임 그 자체네요 ^^



오예~ 꾀돌이가 1BOX가 40개네요 그램수에 따라 틀리지만 일반 조금더 들어 있는것으로 주문을 하였더니 40개입니다.



가지런히 포장이 되었네요. 우아 좋아요 좋아 .꾀돌이 요넘 이뻐해 주겠어. 하지만 여기저기 퍼주면 얼마 안 남아 있을것 같네요.



반질반질 이쁘네요. 꾀돌이를 먹으면 예전 어릴적에는 문구사에서 뽑기통? 같은곳에 꾀돌이가 들어있어서 돈을 넣고 돌리면 아주 쬐금 꾀돌이가 나왔던 기억이 나는데 금액은 기억이 없네요. 추억을 생각 하며 옛날과자 꾀돌이를 먹어봤습니다. 생각 대로 여기 저기 막 퍼주니 몇봉 안남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