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이야기

아이폰 짝궁 에어팟 개봉기 본문

소소한정보

아이폰 짝궁 에어팟 개봉기

프리별 2017. 11. 21. 22:17

 

안녕하세요. 아이폰의 짝궁 에어팟입니다. 얼마전에 에어팟을 구매 하였는데요. 가격이 후덜덜 합니다. 하지만 기달리고 기달리고 해서 11번가에서 아주 저렴하게 구매를 한 에어팟입니다. 선물용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선문할분도 아이폰을 사용 하고 있으며 에어팟을 가지고 싶은것 같아 구매를 하였습니다. 선물을 하였는데 개봉할수 있는 기회를 프리별에게 주네요. 역시 착한분입니다.

 

 

아이폰의 짝궁 답게 에어팟도 흰색이 많이 이쁘네요. 프리별도 아이폰을 사용을 하여서 에어팟을 가지고 싶은데 잃어버릴것 같아서 구매하기가 망설여져 지인분 선물할때 에어팟 스트립도 같이 구매를 하여 드렸죠.

 

 

뒷면 사각박스대로 칼로 조심스럽게 하여 개봉을 하면 설명서 같은것이 있습니다. 그것을 꺼내면 아래에 아름다운 자태의 에어팟이 있죠.

 

 

에어팟의 첫 느낌은 견고하다 입니다. 충전 본체의 뚜겅을 열면 에어팟의 이어폰이라고 해야 하나 가지헌희 있습니다. 정말 잘 만들어진 에어팟입니다.

 

 

에어팟 충전방식은 잘 아시는데로 충전크랙틀에 이어폰을 넣고 8핀 충전기로 충전을 하면 됩니다.

 

 

분실 방지용 스트랩입니다. 슈피겐것인데 그냥 저냥입니다. 아쉬우닌깐 써 보는것이 정말 이것이 좋아서 사용하는 스트랩은 아닙니다. 그런데 선물을 하고 얼마지난후 스트랩을 사용을 안해서 물어 보니 스트랩이 필요 없다는 것입니다. 생각보다 에어팟이 안 빠진다는것이죠.ㅎ 처음부터 에어팟을 사용을 하여 보고 필요하다면 사줄껄 하는 후회가 흐흐. 지인분이 에어팟을 귀에 꼽고 있으니 지나가던 다른분이 귀걸이 갔다고 해서 한참 웃었습니다. 프리별도 가지고 싶은 에어팟을 지인분이 사용을 잘 하는것을 보니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Comments